일상 기록,생각들

2018 3월 17일

JinFluenza 2018. 3. 18. 05:01

롤 팬게임 만드는 것 작업을 했다.


어떤식으로 만들지가 고민이다.


카이팅 연습을 일단 만들 예정인데


CS먹는것도 만들면 재밌을것 같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작업이 필요한 것 같다.


공격속도처리,피할 스킬들도 만들어야 하고 여러가지 할게 많은것 같다..


아무리 봐도 빨리 끝나지는 않을 것 같고 ,느긋하게 작업을 해야겠다.

 


구매한 도트스타일의 몬스터를 넣어봤는데 나름 괜찮다. 


스프라이트 렌더러에 그림자가 지게 쉐이더를 고쳐봤는데 생각보다 그리 어려운 작업이 아니었다.


Order in layer 기준이 아닌 z좌표 기준으로 먼저 그려지게 처리도 했다.


근데 이미지 들이 한장에 모여있지 않고 다 따로따로 있다.


스프라이트 팩커를 쓰면 되니까 상관은 없지만 조금 불편한 점이 있다.


애니메이션도 만들어져 있지 않다.


다음부터는 리소스 구매할때 구성파일을 잘 확인하고 사야겠다. ㅠ .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