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킨스 라이트맵 빌드 세팅
//매개변수 처리
string[] args = System.Environment.GetCommandLineArgs();
if (args.Length <= 0) return;
string sceneParams = args[args.Length - 1];
//매개변수에서 씬 이름 분리
string[] sceneNames = sceneParams.Split(',');
//번들 폴더에서 .unity 확장자로된파일 찾아서 경로 반환
string[] path = Directory.GetFiles(Application.dataPath + "/Bundle", "*.unity", SearchOption.AllDirectories);
for (int i = 0; i < path.Length; i++)
{
for (int j = 0; j < sceneNames.Length; j++)
{
//대소문자 판별 안하도록 수정하면 좋을듯
if (path[i].Contains(sceneNames[j]) == true)
{
Debug.Log($"Build LightMap : {sceneNames[j]}");
EditorSceneManager.OpenScene(path[i], OpenSceneMode.Single);
LightmapEditorSettings.textureCompression = true;
Lightmapping.Bake();
continue;
}
}
}